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관리 메뉴

새벽의 괴담이야기

게임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해석O) 본문

공포/이무이

게임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해석O)

daengo 2020. 5. 7. 16:27
반응형

 

노인과 남자가 있었다

 

노인이 남자에게 말했다

 

"자네 나랑 게임 하나 하지 않겠나..?"

 

노인이 말한 게임은 다음과 같다

 

앞에 상자가 하나 있는데 

그 상자는 맨손으로는 무슨 수를 쓰더라도 열리지 않는다

대신 그 옆에 도끼 같은 공구가 몇 개 있었다

 

남자는 생각했다

 

돈은 바로 앞에 있고

자신은 하나도 손해 볼 게 없는 매혹적인 게임이었다

 

"좋죠, 한번 해보죠"

 

노인은 말했다

 

"대신 이 상자 앞으로 오는 동안 여러가지 난관이 있을거네

 5만엔만 낸다면 상금 바로 앞에서 시작하게 해주지"

 

남자는 좋다고 웃는 얼굴로 5만엔을 내놓았다

 

게임이 시작되자 

남자의 눈앞에 상금이 있었다

 

 

더보기

해석

 

남자는 상자 속에 갇혔다

 

정확히 말하자면

남자는 목이 잘려 돈과 함께 들어간 것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