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관리 메뉴

새벽의 괴담이야기

크리스마스 선물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해석O) 본문

공포/이무이

크리스마스 선물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해석O)

daengo 2020. 4. 29. 15:40
반응형

 

크리스마스 날,

톰은 산타클로스의 선물을 기대하고 있었다

 

아침에 일어나자 크리스마스 트리 아래에

3개의 선물 상자가 있었다

 

그리고 창문 밖에서 산타가

안을 들여다보고 있는 것이 보였다

 

톰은 그런 이상한 표정을 짓고 있는 산타를 보며

조금 기분이 이상했지만 우선 첫 번째 선물을 열어보았다

 

선물 상자 안에서 긴 바지가 나왔다

 

톰은 조금 실망한 표정을 지었지만 다음 상자를 손에 들었다

 

산타는 배꼽이 빠지도록 웃고 있었다

 

두 번째 상자를 열자 축구공이 나왔다

 

톰은 더욱더 기분이 나빠졌지만

꾹 참고 제일 큰 마지막 상자를 열어보았다

 

그러자 그 안에서 자전거가 나왔다

 

산타는 아예 눈 밭을 구르면서 웃고 있었다

 

톰은 더 이상 참지 못하고 눈물을 흘렸다

 

 

 

더보기

해석

 

아이는 두 다리가 없었다

 

3가지 선물 모두 다리가 필요한 것들이기 때문에 

톰은 결국 눈물을 흘리고 말았다

 

산타는 톰을 위한 선물을 준비해온 것이 아니라

순수하고 어린 아이들을 괴롭히고 그것을 즐기기 위해 온

사이코였던 것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