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관리 메뉴

새벽의 괴담이야기

영희 있어요?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해석O) 본문

공포/이무이

영희 있어요?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해석O)

daengo 2020. 4. 26. 18:53
반응형

 

철수와 영희가 편의점에서 만나기로 했다

 

철수가 먼저 편의점에 도착했는데

 

머리카락, 옷, 모자, 신발까지 모두 까만색을 한

어떤 여자가 철수에게 물었다

 

"영희 있어요?"

 

철수는 이상한 생각이 들어서 영희가 없다고 했다

 

잠시 후, 온몸이 하얀 여자가 와서는

 

"영희 있어요?"

 

라고 물었다

 

역시 철수는 없다고 하였고 하얀 여자는 말을 이었다

 

"그 검은 여자가 영희를 지옥으로 끌고 가려고 해요

 영희를 구해야 돼요"

 

철수는 당황해서 

"영희는 아마 집에 있을 거예요" 라고 말하고

주소까지 가르쳐 주었다

 

그리고 하얀 여자는 고맙다며 재빨리 편의점을 나갔다

 

그리고 철수는 기절을 하고 말았다

 

그 하얀 여자의 신발이 검은색이었기 때문이다

 

 

 

더보기

해석

 

온몸이 하얀 여자는 사실 처음에 왔던 의문의 검은 여자였다

 

영희의 위치를 알아내기 위해 하얀 옷으로 갈아입고

다시 철수를 찾아간 것이다

 

여자는 "검은 여자가 영희를 지옥으로 끌고 가려고 해요"

라고 말하였다

 

결국 영희를 지옥으로 끌고 가려는 사람은

검은여자 = 하얀여자

 

 

반응형
Comments